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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입냄새를 없애는방법

by 체크 한울수오 2020.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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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중 침의 분비는 현저히 감소하고, 부드러운 침의 흐름이 없으면, 호흡기를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빠르게 성장하며, 이는 수면 중에 박테리아와 함께 침을 규칙적으로 삼키는 효과가 감소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여러분이 자기 전에 이를 닦는 것을 권장하는 이유입니다.잠자리에 들기 전에 과일이나 야채를 먹는 것은 침샘의 활동을 증가시킬 수 있고, 이것은 입 냄새를 완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커피와 녹차에는 카페인이 들어 있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시는 것은 침샘 활동을 억제함으로써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오랫동안 말을 할 때 입냄새가 더 강해집니다.

그 이유는 대화가 길어지면 입이 마르고 침이 잘 씻겨지지 않기 때문이다.


저녁 식사 전에, 침샘 활동은 하루 중 가장 낮은 시간입니다.

이는 주로 점심식사 후 장기간 침의 흐름을 자극할 음식이나 음료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호르몬이 월경 중에 유황 복합체의 분비를 증가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은 구강 위생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운동 중에는 입을 말리기 쉬우므로 잠시 시간을 내어 보습과 침 생성을 도와야 한다.

게다가, 알레르기 반응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 성분, 특히 항히스타민제는 침샘의 활동을 느리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 안에 축적된 박테리아는 수백 겹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표면에만 닿는 세정제로 입 구석구석에 있는 프라하를 제거하기 어렵다.입에서 입으로 하는 것과는 별개로 해결책을 찾기보다는 올바른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고 세균의 축적을 막을 때에만 부드러운 칫솔로 돌려서 특히 치아, 잇몸, 치아 사이에서의 입냄새를 줄여야 한다.여러분은 잇몸과 혀도 닦아야 합니다.특히 혀에는 나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많으니, 그것을 닦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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